클라이언트, 파트너 계정 아이디를 동일하게 사용할 수는 없나요?
네, 같이 사용할 수 없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간에 이용목적의 혼동을 막기 위하여 계정이 분리되어 있는 점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입했는데 인증 메일을 못받았어요.
로봇시스템 사이트 로그인 후에 [인증 메일 재발송] 버튼을 눌러 인증 메일을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시에는 로봇시스템 고객센터(02-552-7675)로 연락주세요.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를 알려 주시면 인증 메일을 다시 보내 드립니다.
가입한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메일 변경을 원하실 경우, 로봇시스템에 등록된 이메일을 통해 변경할 이메일 주소, 변경 사유를 작성하여 고객센터 이메일 help@robotsystem.net로 보내주세요.
단, 계약 이력이 있을 경우 이메일 주소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계정정보(비밀번호, 휴대폰 번호, 주소지, 프로필 이미지 등)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계정정보는 [마이로봇시스템]에서 변경하고 싶은 계정정보를 입력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신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신원 인증은 사이트에서 [마이페이지]
> [신원인증]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류는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 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개인은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첨부하여 주시면 됩니다. 신원 인증에는 최대 24시간이소요 됩니다.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탈퇴는 [마이로봇시스템] > [회원탈퇴]에서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영업일 기준 최대 24시간이 소요 됩니다.
탈퇴했는데 기존에 쓰던 이메일과 아이디를 다시 쓸 수 있나요?
네, 회원 탈퇴 후 기존에 쓰시던 이메일로 재가입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일한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이는 보안을 위해서 취하는 조치이기 때문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