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시스템 관련

로봇시스템 관련 목록

  1. 로봇시스템은 어떤 서비스를 하는 플랫폼인가요?

    무역전문가 중개플랫폼 로봇시스템은 기업의 채용 프로젝트와 무역전문가 & 무역회사를 이어주는 플랫폼입니다. 

    로봇시스템은 서비스 프로젝트의 진행을 의뢰한 클라이언트가 로봇시스템에 "서비스 프로젝트"를 등록하여 이 프로젝트에 지원한 프리랜서 무역전문가 파트너를 면접을 통하여 직접 선발하고 채용하는 서비스 프로젝트입니다.


    로봇시스템 프로젝트 서비스는 "무역전문가 중개플랫폼 상주근무 서비스", "무역전문가 중개플랫폼 비 상주근무 서비스", "수출전문위원 셰어링 서비스", "대행서비스"로 나누어 제공합니다.  

    로봇시스템 서비스는 수출인력이 부족한 기업의 애로사항을 저비용으로 해결하고 해외시장에서 판로를 개척하여 기업이 제품 수출을 통하여 수출경쟁력을 강화시키고 수출을 증대시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가 될 것입니다.


  2. "클라이언트" "파트너" 무엇인가요?

    프로젝트를 의뢰하고 무역전문가찾는 주체를 "클라이언트"라 하고, 프로젝트에 지원하고 무역업무를 수행하는 주체인 무역전문가 또는 무역회사를 "파트너"라고 칭합니다.

  3. 로봇시스템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로봇시템은 파트너에게 이용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은 전체 프로젝트 대금의 10%이며, 계약이 성사되고 프로젝트가 완료 되었을때만 발생합니다. 단, 무역전문가 셰어링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별도로 이용요금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로봇시스템의 파트너 추천 매칭 시스템이 무엇인가요?

    클라이언트가 적합한 무역전문가 파트너 선택이 어려울 때 파트너 추천 매칭을 의뢰하면 로봇시스템이 파트너 면접을 통하여 검증된 믿을만한 파트너를 추천하여 클라이언트에게 매칭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FAQ 검색

02-552-7675

help@ecrobot.com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공휴일제외)

이씨로봇주식회사 | 사업자등록번호 : 220-88-71747 | 대표이사 박재우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 11층(역삼동, 황화빌딩)
Copyright (c) 2017 - 2024. ECROBOT.,CO.,Ltd. -